환불규정
본 약관을 확인하지 않고 예약을 진행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약하신 고객님은 본 필독사항 및 환불규정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승선 하루전날 또는 승선당일 예약 후 즉시 취소하시는 경우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상악화, 모객부족 및 선사사정 등으로 유람선 운항이 불가한 경우는 예약 취소 및 전액환불이 됩니다. 단순변심,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 됩니다. 행정안전부의 재난,안전 안내문자는 취소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ex. 황사, 미세먼지, 대설, 호우, 한파, 폭염 등) 우천 시에도 정상출항합니다. 이용 당일 우천으로 인한 취소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됩니다. 우천 시 이용을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기상청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미리 예보를 확인하셔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기간내에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대인권으로 구매 후, 이용당일 소인권으로 차액환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예약을 통해 결제하신 후, 이용 당일 현장에서 할인혜택을 위한 환불요청은 불가합니다. 예약취소 요청은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유선 취소요청은 업무시간 (09:00~17:00)에만 가능합니다. 예약변경은 유선으로 업무시간 (09:00~17:00)에만 가능하며, 예약사항에 따라 변경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예약변경도 환불규정에 따라 처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업무시간 (09:00~17:00) 이후 신청은 익일 처리 됩니다. 이용당일 날짜, 시간, 인원등의 일체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벤트상품(ex.부산불꽃축제,새해해돋이 등)의 경우는 별도의 환불규정에 적용됩니다. (*별도 환불규정 공지 참고) 출항 가능 여부는 승선당일 고객님께서 선착장으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저희 예약센터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문자서비스(SM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무 및 책임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예약 후 즉시 취소하시는 경우도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상악화, 천재지변,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항 통제, 모객부족등 운항이 불가하여 취소되는 경우: 전액환불 예약 후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취소 및 변심 또는 지연도착으로 인한 승선 불가: 환불규정적용 |
취소 기준일 | 취소 수수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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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선일 2일전(17시 이전)까지 취소 시 | 전액환불 |
승선일 1일전(17시 이전)까지 취소 시 | 70%환불 |
승선일 1일전(17시 이후)부터 ~ 승선당일 | 환불불가 |
승선당일 | 환불불가 |
무통장으로 입금한 경우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5일 이내에 처리되며, 고객의 사정이나 변심으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송금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4~7일 후에 카드사의 취소가 확인됩니다. 취소한 시점과 카드사의 환불기준에 따라서 환급일 및 방법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차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 -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 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 체크카드일 경우 취소 시 즉시 환불처리 되지만 때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일반적으로 환불접수 후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이내 처리되며, 결제 완료시 결제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